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정보

중입자 치료 : 치료비 및 치료 대상 [중입자 치료 보장 보.험.은?]

by 공부만이살길이다 2024. 1. 15.

우리나라 사망율 1위가 '암' 때문인 것 알고 계신가요? 암은 처음 걸리는 원발암 / 암세포가 혈관을 타고 전이된 전이암 / 완치 판정을 받은 후 다시 재발한 재발암으로 나뉩니다. 암은 재발율이 높으니 완치 되었다고 해서 안심할 수 있는 병이 아닙니다. 또한 40대 이후부터는 면역력도 급격히 떨어지니 남 얘기가 아닙니다.

 

그런데 이제 암 치료, 중입자 치료 덕분에 사망율이 절반 이상 낮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2분 정도인 짧은 중입자 치료면, 암 환자를 떨게 만들었던 항암 치료 부작용재발 위험도 줄일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기존 세대별 항암 치료제 단점

항암제

 

 

기존 항암 치료제는 1세대 화학 항암제의 경우에는 건강한 면역 세포까지 죽여 여러 부작용을 낳기도 했고, 이를 보완한 2세대 표적 항암제는 고통스러운 부작용은 줄더라도 특정 유전자가 있어야만 효과를 보이는 등의 단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1~2세대의 단점을 보완한 3세대 면역 항암제는 암세포를 직접적으로 공격하기보다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 새로운 방식이었지만, 이또한 과잉 면역 반응 같은 부작용의 위험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탄소 입자를 이용해서 암세포를 쉽게 사멸시킬 수 있는 중입자 치료가 우리나라에서도 가능해졌습니다. 중입자 치료는 눈에 잘 보이지 않고 발견하기도 힘든 췌장암까지도 부작용 없이 12번이면 완치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잠깐만...!

 

이제 암 보험을 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비싼 보험료 내고 있는데,

기존 암보험으로는 중입자 치료를 보장 받을 수가 없기 때문인데요.

 

 

1) 암은 전이나 재발 확률이 높다! = 그런데, 최초 1회만 보장??

2) 부작용 적고 치료 기간도 짧은 꿀 치료법이 나왔다! = 그런데, 옛날 치료 방법만 보장??

 

 

젊을 때는 잘 모르지만,

면역력이 떨어지는 30대 후반 이후로는

면역력 관리와 함께

암 보험은 필수입니다.

 

저렴한 비용에

중입자 치료까지 보장 받으면서도

8번까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보험 추천 드릴게요.

 

↓ ↓ ↓